베이직버전 신청시 첫달은 무료!
전자세금계산서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궁금해 하시는 이용매뉴얼 및 공지사항, 문의 답변 (Q&A)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고객센터 : 1666-0216
(내선1번) / 상담시간 : 평일 10:00~17:00

공지사항

NO. 175 날짜 2010-01-07 12:13:11
[업데이트] 거래명세표, 견적서, 세금계산서간의 복사기능 오픈

많은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문서복사 기능이 오픈되었습니다.

거래명세표, 견적서, 세금계산서간에 자유롭게 문서를 복사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단, 복사시 수기상태로 복사되니, 이메일을 보내실때는 전자발행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거래명세표의 품목이 5개이상일 경우는 세금계산서 복사시 5개이상 항목이 짤리게 되므로
추가로 내용을 수정하셔야 합니다.

거래명세표, 견적서, 세금계산서 메뉴에 들어가시면 리스트 하단에 [기타문서복사]란 버튼이 보입니다.
복사를 원하시는 문서를 선택하신후 [기타문서복사]를 누르시면 됩니다.

보다 편리한 기능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